Home » 남북이 통일된 열대 한국의 나라입니다.

남북이 통일된 열대 한국의 나라입니다.

두 한국이 통일된 열대 한국의 두 채널 스크린은 열대 섬의 목가적인 장면을 보여주며 장례식의 원자 폭탄과 풍경 순서에서 출발하는 상상된 현실에 시각적 단서를 제공합니다.

두 한국의 재배열된 과거가 The Possible에서 통일의 림스 초현실주의 이야기와 충돌합니다.절반의 예술가의 의무 우리의 역사 이해에 미디어는 어느 정도까지 자신의 현실 버전을 공급하느냐에 대한 질문 방송 장비의 존재는 이념적 패권이 인위적인 이분법들을 생산하기 위해 작용하고 있는 텔레비전 현실의 창조 이면의 공간적 설정에 설치를 렌더링합니다.극소수는 미디어를 만드는 과정에 참여할 수 있지만 임수정은 MMCA와의 인터뷰에서 언급했듯이 시청자들에게 그들의 존재와 함께 방송 스튜디오를 점거하도록 초대합니다.

비디오와 장비는 파괴의 형태로 소통하지만 이러한 파괴의 잔해로부터 오는 불의 흔적입니다.

회복과 번식을 위한 단결 그것은 한반도의 문자 그대로의 경계와 집단 이분법적 심리학의 은유적 경계를 무너뜨릴 힘을 가진 연민과 연대로부터 생성된 메가톤의 가상의 눈물입니다. 동정심과 곤혹의 경험은 그것의 중요성을 되풀이합니다.

그의 관중은 동시에 역사화된 주관으로 복잡해지고 기록과 기억의 기구의 대상이 됩니다. 대중 매체의 겉모습을 드러내는 것에 흥미있는 임은 또한 PLATO 삼성 미술관의 그녀의 중간 경력 회고전에서 보여진 보다 최근의 프로젝트에서 그 사이에 작은 공간의 조각과 함께 명백합니다.

서로 마주보는 두개의 스크린이 한국방송 KBS에서 방영된 생방송 이산가족 찾기의 편집된 장면을 보여주며 잃어버린 친척들의 손글씨 묘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있는 참가자들은 한국전쟁 당시 그들의 별거에 대한 이야기를 슬프게 회상합니다.

특정 순간에 스크린은 분할됩니다.

그것은 수직 또는 여러번 그들의 이별의 사실들을 교차 체크하는 상위노출작업 참가자들의 얼굴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실망은 상대방이 오랫동안 잃어버린 가족으로 판명되지 않을 때 생기지만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발견했을 때 표현하는 기쁨과 황홀감은 폭발적일 때 강해집니다. 이러한 감정의 중요성은 만약 강화됩니다.전쟁이 끝난 후 몇 십 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예상치 못한 육체적 인식과 지나치게 상세한 기억의 순간들에 의해 고통받고 있습니다. 당신은 등에 점이 있습니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까 당신은 방송 스튜디오에 내재된 공술에 관여하는 동안 당신이 어떻게 나를 위해 옷을 꿰매어 주었는지를 기억하십니까e Promise of If If If If If 과거를 접하기 위한 물리적이고 심리적인 공간으로서 그것의 가능성을 고려합니다.

그러나 방송 스튜디오는 정치적인 것으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순수한 행복의 원초적인 감정들은 미디어 다양성 기구에 따라 형성되고 제시됩니다.

예술가는 짧은 순서를 삽입함으로써 이 질문을 더 복잡하게 합니다. 그것은 역사적인 내러티브가 수행과 해석의 대상으로 변형되는 가족 상봉의 역사적인 순간을 재연하기 위한 노력을 문서화하는 것입니다. 마네킨스는 원본 A로부터 복사되고 복제되는 손으로 쓴 손팻말을 들고 그들 자신의 살과 피를 찾고 있는 인간의 몸을 대신하기 위해 소개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