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무슬림의 민간 이익에 대한 폭력입니다.

무슬림의 민간 이익에 대한 폭력입니다.

AFP의 짐바브웨 대통령 로버트 무가베는 국가 지도부 교체에 대한 만족할 줄 모르는 열망을 인정해야 하며 최근 해고된 부통령이자 그 나이든 지도자의 후임자가 탄핵 절차가 b로 결정되자 화요일 사임해야 합니다.고 덧붙였습니다.세계 최고령 국가원수에 대항하기 시작합니다. 이달 초에 해임된 엠머슨 므낭가과 에머슨에 의한 성명은 무가베가 거의 년 동안 백인 소수민족 통치에 대항하는 싸움의 챔피언으로부터 붕괴하는 경제 정부의 기능 장애에 책임이 있는 인물로 진화한 권력으로부터 거의 년 후에 사임하도록 하는 엄청난 압력을 가중시켰습니다. 인권침해 집권 ZANUPF 정당은 중앙위원회가 무가베 대통령을 당 대표로 축출하고 므낭가과 전 부통령이 무가베의 집행자로서 수십 년 동안 활동할 수 있도록 결국 그의 후임으로 선출한 이후 무가베에 대한 탄핵 절차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cer 대중보다 더 기민하고 무자비하다는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짐바브웨 사람들은 한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무가베 대통령에게 그가 이 클라리온의 요구에 주의를 기울이고 나라가 앞으로 나아가고 그의 유산을 보존할 수 있도록 사직을 해야 합니다.

는 것이 나의 호소입니다. c에서 Mnangagwa는 말했습니다.

무가베가 최근 사건에 대한 토론을 위해 짐바브웨로 돌아오도록 초청했습니다.고 말하고 지난 몇 주 동안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가 해고되었을 때 그를 죽이려는 계획이 있었다고 주장하면서 당분간은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안보와 상태를 위한 적절한 조건대로 돌아올 것입니다.무가베는 군부에 충실한 지지 기반을 가지고 있는 므낭가과가 다시는 국가에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공직에서 죽기를 원하는 한 사람에 의해 몸값으로 국가가 붙잡혀서는 안된다고 했습니다. 그의 바람은 짐바브웨의 양극화 영부인 그레이스 무가베가 므낭가 만든 당파를 이끄는 그녀의 남편의 뒤를 이을 수 있도록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왕조 계승의 전망은 군부에 경종을 울렸습니다.

군부는 지난 주 무가베를 그의 집에 감금시켰고 그의 주변에 있는 범죄자들이라고 부르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는 그의 영부인 므낭가과가 짐바브웨에서 민주적 발전을 저해했습니다.

는 이유로 초기에 미국의 제재에 의해 겨냥되었습니다.우리는 대서양의회에 따르면 미국에 기반을 둔 정책연구기관 그러나 J Peter Phaman 아프리카 전문가는 짐바브웨의 일부 야당 인사들이 국가를 진전시키기 위해 기꺼이 므낭가과와 대화하는 것처럼 보이고 국제 사회가 같은 행동을 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고 지적했습니다.팸은 성명을 통해 무가베가 무가베를 그만둘 것을 요구하기 위해 수도 하라레에 엄청난 군중들이 몰려든 후 화요일부터 의회 재개와 함께 탄핵 절차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집권당은 지시했습니다.

무가베가 화요일 아침 국무회의에서 대통령 관저에서 요구한 내각 회의에 불참하기 위해 여당 대표인 러브모어 마투케는 각료들은 대신 탄핵 작업을 위해 당 본부에서 회의에 참석하라고 테크니컬seo 지시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여당은 무가베가 탄핵소추혐의에 포함된다고 밝혔습니다.그의 아내가 고소하도록 허락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