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천개의 응원 깃발을 흔들며 열광적인 퇴장을 한 후에요.

수천개의 응원 깃발을 흔들며 열광적인 퇴장을 한 후에요.

이라크 쿠르드족 수도 아르빌에서 응원 깃발을 흔드는 수천명의 응원 깃발들의 열광적인 퇴장 후 페쉬메르가 군대는 터키 남동부 산리우르파 공항에 수요일 일찍 착륙했습니다. 그들은 터키 보안군의 호위를 받으며 공항을 떠났고 무르스피나 안전바카라사이트 국경선을 통해 코바니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아흐메트 다부토글루 시리아 터키 총리는 다른 나라들이 지상군을 사용하길 원하지 않기 때문에 페쉬메르가 보내는 것이 코바니를 도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슬람국가 단체는 월 중순 코바니와 인근 시리아 마을에 공격을 개시하여 수십명을 납치한 수니파 극단주의자들에 따르면 더 많은 사람들을 살해했습니다.

만약 코바니 주변의 쿠르드족 마을과 마을의 일부를 통제합니다.면 더 많은 사람들이 국경을 넘어 터키로 도망갔습니다. 미국은 코바니 주변과 이라크 쿠르드족 정부에 의해 코바니운드로 가는 것을 허가받은 페쉬메르가 전사들을 겨냥하여 수십 건의 공습을 감행한 연합군을 이끌고 있습니다.

터키 정부는 앙카라에서 년 동안 터키에서 반란을 일으켰으며 미국과 나토에 의해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하라는 압력을 받고 있는 테러단체로 지정되고 있으며 터키 정부는 코바니를 방어하는 시리아 쿠르드족을 쿠르드 노동자당 또는 PKK의 연장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터키와 시리아 내 쿠르드족뿐만 아니라 서방으로부터 IS 무장세력들은 터키와 시리아를 통해 전투기를 이동시키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러나 터키 정부는 전투기가 자국 영토를 통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이라크와 관계가 좋은 이라크로부터의 페쉬메르가 군만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PKKKKA는 별도의 이라크 쿠르드 페쉬메르가 호송차 및 트럭의 군을 허용하지 않습니다.이라크 북부 자코에 있는 이브라힘 칼릴 국경 건널목에서 수요일 아침 대포와 기관총을 가지고 터키로 건너갔습니다. 육상 호송차와 전투기들은 연합하여 시리아로 건너갈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쿠르드 국기를 든 페쉬메르가 군인들은 그들이 아르빌에서 이라크 터키 국경으로 향할 때 차량들 중 가장 위에 있었습니다.

rossing the camera를 위한 승리 신호들 그들의 사이렌을 울리는 앰뷸런스와 정부 차량들이 호송차를 동반하였습니다.

그들의 군대가 지나갈 수 있는 마을들안의 길옆에서 그들을 기다렸습니다. 수천명의 사람들이 그들을 국경에서 그들을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군중들은 전통적인 페슈메르가 노래를 부르고 그리고 뒤로 밀려나야 했습니다.대중을 통과하기 위해 노력한 모든 차량들 많은 사람들이 화려한 쿠르드 깃발과 이라크 쿠르드 지역 대통령 마수드 바르자니의 초상화를 가지고 다녔습니다. 시리아와 이라크의 쿠르드족은 밀에 의해 쿠르드족 인구와 함께 이슬람국가와의 전쟁에서 주요한 초점이 되었습니다.이라크 쿠르드 의회는 이라크와 시리아에서 쿠르드족간의 증가하는 협력을 강조하면서 코바니로 전투기를 보내기로 압도적으로 투표했습니다. 이 조치는 이라크 밖 페슈메르가에서의 첫 번째 임무였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이라크 페쉬메르가 부대의 코바니 배치를 확실히 장려하고 있습니다. 시리아 쿠르드족에게 매우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터키가 페쉬메르가 전투기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충분한 무기를 소지하도록 허락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화요일에 미 중앙 사령부는 미군이 근처에서 번의 공습을 수행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