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팔레스타인 거리를 거닐다.우리에 대한 폭력은 아니다.

팔레스타인 거리를 거닐다.우리에 대한 폭력은 아니다.

팔레스타인 거리를 거닐다.우리에게 폭력을 가한 것은 예루살렘 건설의 결과가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의 적들이 우리가 여기에 있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말하기를 우리가 이 도시에 평온을 되찾을 때까지 불안을 진압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당신은 거짓과 환상의 토대 위에서 평화를 구축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 분쟁의 근원은 항상 그리고 항상 모든 국경에서 유대 국가를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주말 내내 경찰은 수요일 자동차 공격 가해자인 압델라만 샬루디의 상징적인 장례식에서 수백 명의 팔레스타인인들에게 최루탄을 발사했습니다.도망갈 때 경찰에 의해 총에 맞았고 나중에 그의 상처로 죽었습니다.차량 공격은 팔레스타인 지역에서 돌 투우사와 경찰간의 충돌을 촉발시켰고 이스라엘 정착 감시단체인 피스 나우의 리오르 아미차이로 제한된 조문객의 수가 일요일 밤 늦게 엄격한 보안 규제로 묻힐 때까지 계속되었습니다.그는 이스라엘이 일 전쟁동안 동예루살렘을 점령하고 나중에 국제사회에 의해 결코 인정하지 않는 움직임으로 그것을 병합했습니다.고 말했고 그것은 도시를 그것의 분할되지 않은 수도로 간주하고 동쪽의 건축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정착 건물 그러나 그들의 미래의 주 이스라엘의 수도로서 동예루살렘을 원하는 팔레스타인인들에게는 현재 진행중인 건설이 주요 쟁점이 있습니다. 이스라엘 정착 정책은 월에 미국이 주도하는 최근 평화회담이 결렬된 주요 이유들 중 하나가 팔레스타인들에게 인터팔을 우리계열카지노 추구하는 외교 계획을 추진하도록 촉구했습니다.

국가 인지도가 B입니다.아그다드 AP 이라크에서 발생한 두 차례의 차량 폭탄 테러로 이라크군이 인수한 검문소에 자살 테러범 한 명이 몰렸고 시아파 무장단체들은 월요일 적어도 사람들을 살해했으며 수니파 마을인 저팔 스카르 외곽에서 자살 폭탄 테러범이 자신의 폭발물을 터뜨린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검문소에서 적어도 사람들을 죽이고 경찰관을 부상시켰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아파 민병대의 대부분이 바그다드에서 남쪽으로 킬로 떨어진 쥬르팔 사카리스의 공격에 대한 책임을 즉시 주장하는 사람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이번 폭탄 테러는 이슬람국가 단체 이슬람국가 단체인 이슬람국가 단체인 이슬람국가IS의 공격의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이라크 군인과 시아파 민병대가 수니파 극단주의 단체인 이슬람국가IS가 지난 월 이라크 북부와 서부의 대규모 습격을 점령한 기습작전의 일환으로 마을을 점령한 가운데 시아파 무장단체가 이라크의 최고 시아파 성직자인 그랜드 아야트의 요청에 답했습니다.

극단주의자들인 Jurf al Sakhar와 싸우는 정부군에 합류하는 올라 알리 알 시스타니는 주로 수니파 영토의 리본의 일부로서 바그다드 바로 남쪽을 달리고 있으며 시아파 성지 카르발라 남쪽 순례자들에 의해 보통 내려지는 도로에 놓여있습니다.

페트 무함마드 손자 이맘 후세인 월요일 밤 바그다드 시내의 상점들과 식당들이 줄지어 늘어선 부근에서 차량 폭탄이 터져 사람들이 사망하고 경찰이 부상당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의료 당국은 두 사건의 사상자 수치를 확인했습니다.

고 말했습니다.

모든 관리들은 익명을 전제로 말했습니다.섬 기자들과 대화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