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BC 라디오 유럽의 가장 치명적인 공격은 스페인이 지금까지 가지고 있었습니다.

BC 라디오 유럽의 가장 치명적인 공격은 스페인이 지금까지 가지고 있었습니다.

BC 라디오 유럽의 가장 치명적인 공격은 지금까지 스페인이 프랑스 벨기에와 독일 근처에서 뒤흔들었던 극단주의 폭력의 종류는 면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웹 서치 여전히 유럽의 가장 치명적인 지하디스트의 공격에 의해서 타격을 받았습니다. 월에 마드리드의 통근 열차에서 폭탄이 폭발하여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알 카에다인에 의해 주장된 극단주의자들에 의해 경찰이 말했습니다.체포된 용의자 중 한 명이 모로코 북부 해안의 스페인 영토인 멜릴라에서 태어난 스페인인이었고 다른 한 명은 Driss Oukabir라고 이름 붙여진 모로코인이었습니다.스페인 사람은 바르셀로나에서 남쪽으로 약 킬로미터 떨어진 알카나르에서 체포되었는데 이 폭발로 한 사람이 사망하고 명이 부상당했으며 목요일 공격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우리는 그들이 지역 카탈루냐 경찰의 Josep Lluis Trapero가 폭발 장치를 준비하고 있었다고 추측합니다.목요일의 공격은 전세계로부터 비난을 받았습니다.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는 테러 공격을 비난하고 미국은 트럭과 같은 일련의 유혈 지하드 잔학 행위를 목격하고 있는 프랑스 대통령 에마뉘엘 마크롱을 더 강하게 사랑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월에 니스에서 난동을 부려 사람들을 죽인 사람들은 그의 생각이 비극적인 공격의 희생자들과 함께 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니스 대학살과 파리 야영지에 대한 총격과 폭탄 테러를 포함한 다른 공격들은 이슬람 국가에 의해 주장되었지만 그것은 스페인 카탈로니아에서 발생한 공격의 IS가 마드리드와 북부의 세우타 멜릴라 영토와 함께 스페인에서 급진 이슬람주의자들의 가장 높은 집중력을 가진 것으로 여겨집니다.

모로코 내무부에 따르면 지하드 테러리스트들 보다 더 많은 테러리스트들이 극단주의 단체들을 위한 선전 모집이나 테러 미화로 체포되었습니다.

목요일 유럽 위원회가 만든 급진화 인식 네트워크는 이라크와 시리아에서 IS를 위해 함께 살고 싸운 유럽인들 사이에 경고했습니다.

AFPS 경찰은 명의 테러 용의자를 사살하고 또 다른 부상자를 바르셀로나 남부 도시인 캠브릴스에서 목요일 승합차가 보행자들을 향해 돌진해 숨졌다고 말했습니다.

바르셀로나와 캠브릴스가 모두 위치한 카탈루냐 지방 정부 또한 경찰이 AFP 바르셀로나 스페인 밴이 목요일 산책로로 방향을 틀고 보행자들을 쓰러뜨리면서 분주한 바르셀로나 중심부의 산책로를 뒤흔들었습니다.그림같은 관광지를 피비린내 나는 죽음의 구역으로 돌렸습니다. 명의 사람들이 죽었고 그리고 그들로부터 심각하게 부상당했습니다. 당국으로부터 소위 테러 공격이라고 불리는 곳에서 희생자들은 거리에 널려있었습니다. 희생자들은 부러진 팔다리로 인해 피를 튀기거나 고통으로 고통받으며 남겨졌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라스 람블라스를 통해 공포에 질려 도망쳤습니다. 스페인 카탈루냐 지역의 경찰 고위관리가 목요일 늦게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가능한 많은 사람들을 죽이려고 의도된 테러 공격이었습니다.이슬람국가연합은 이슬람국가들의 공격은 시리아에서 연합군을 몰아내려 하는 연합군에 참여하는 국가들을 목표로 할 것을 요구하는 극단주의 단체들에 대한 대응으로 이슬람국가들의 군사들에 의해 수행되었다고 말하면서 책임을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그리스 여자는 w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